충전식 보청기가 완전히 충전되면 보청기를 충전기에서 제거해야 할까요?
아니요, 충전식 보청기는 충전기에 계속 보관하여도 무방합니다.
프리미엄 충전기의 경우, 보청기 배터리 충전이 완료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대기모드로 전환됩니다.
충전식 보청기를 프리미엄 충전기에 장시간 보관하였을 때, 보청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보청기에서 보청기 충전이 완료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보청기 배터리 전원 절약을 위해 보청기가 대기 모드로 전환되며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 경우 보청기를 충전기에 다시 넣었다가 빼면 정상적으로 작동 됩니다.
아니요, 보청기 배터리를 모두 사용하지 않고 재 충전하셔도 됩니다. 단, 보청기가 완전히 방전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청기 소리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청기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 한 뒤, 보청기의 스피커(소리 구멍)에 귀지 및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청소해 줍니다.
보청기를 물에 빠트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청기의 전원을 끈 상태로, 마른 수건 또는 휴지로 물기를 제거하고 습기 제거 통에 넣은 뒤, 보청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A/S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청기의 대표적인 주의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보청기의 대표적인 주의 사항은 분실, 이물질, 땀, 습기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땀이 많을 경우, 보청기를 제거한 뒤 충분한 환기 및 건조 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보청기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청기를 오래도록 사용하려면 습기 관리 및 청결 유지가 중요합니다.
사용 후에는 보청기를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유분기를 제거해주고, 먼지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청소 솔로 부드럽게 리시버(소리 구멍)을 털어 관리 해주세요.
보청기 사용 후에는 반드시 보청기 습기 제거 통에 보관하여 습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으며, 배터리가 다 되었을 때는 즉시 교체하고,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배터리를 분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보청기 정기 점검은 언제 해야 할까요?
보청기의 정기 점검은 보통 3~4개월에 한 번씩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 점검을 통해 보청기의 성능을 확인하고, 필요 시 세부 이득 조정이나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보청기를 자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 자주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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